반품/교환이 가능한 경우는 어떻게 됩니까?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입니다

 

 

 공급 받으신 상품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 받은 날로부터 3개월이내, 그 사실을 알게 된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이내입니다.

 

 

 반품/교환이 불가능한 경우는 어떻게 됩니까?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포장을 개봉(상품의 라벨이 떨어진 경우) 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상품이 불량인데 왜 상품을 보낸 후에 다시 받아야 되나요?

 

 불량으로 인한 교환은 상품 수거 후 불량여부를 확인 후에 재배송 해드립니다.

 

 

 간혹 제품 불량이 아니고 상품 사용 미숙으로 인하여
 교환접수되는 경우가 발생하는 경우 때문이오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반품할 때는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217 진양상가 579호 TEL : 070-8742-6366
 (
제품 받은 날로부터 7일이내에 반품을 해주셔야 합니다)

 

 

 - 제품이 훼손되어 있거나 (제품 패키지, 제품에 운송장이 붙여있는 경우 등)
   아무런 보호제 없이 보내셔서 제품이 파손되는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배상하셔야 하오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A/S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각 제품마다 A/S절차가 다르므로 전화로 문의 바랍니다.

 

 

 

 취소 후 환불은 얼마나 걸리나요?

 

 주문하신 쇼핑몰로 상담 및 환불를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