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이다~!”
 

2012년 외래 관광객 1,000만 시대를 맞이했고 2013년 기준 1,200만을 넘겼습니다.
관광자원과 산업이 그 나라 경제에 끼치는 영향이 크기 때문에 반가운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또한 미래투자 부분 중 가장 비중 있는 분야라 생각합니다.

아티모는 2011년 대한민국 美를 담은 ‘천연자개 휴대폰 케이스’개발로 시작하여 관광상품 및 문화상품
개발 및 제조를 해 왔습니다. 단순 제품 개발이 아닌 관광객 및 고객들에게 색다른 느낌을 주고자 노력해왔으며,
특히 한국의 명화나 명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아티모만의 컨텐츠를 개발 적용해 기존 문화상품과 차별화로
특별한 감성과 감동을 주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장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이다’라는 말이 있듯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요소들을 찾아 세계인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기업으로 거듭 날것을 약속할 것이며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